[공고] 평택지방해양수산청 관공선 3척 선박보험

평택지방해양수산청 관공선 3척 선박보험
운영지원과 한승호
2017. 9.28. 45

평택지방해양수산청 공고 제2017-89

 

용역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평택지방해양수산청 관공선 3척 선박보험

. 보험가입기간 : 2017.10.22. ~ 2018.10.22.(1년간)

. 기초금액 : 127,277,710(부가가치세 제외)

본 사업은 면세율 적용대상 사업이므로 투찰 시 부가가치세는 제외한 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 보험가입 조건 및 선박내역

. 3척 담보 조건

품명

담보조건

보험기간

선박공제(TLO)

TLO SC/SL 4/4RDC EXC.USD6,000

2017.10.22.~2018.10.22

 

. 보험가입 선박내역

선 명

(선종)

진수일

톤수

검사기관

선가()

용도

해양호

(기타선)

2013.11.08

38

KST

1,695,353,327

순찰선

바다랑호

(기타선)

2006.05.18

68

KST

202,132,838

항로표지선

창명 3

(기타선)

2016.9.22

498

KST

7,810,918,010

항로표지선

3. 입찰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한 전자입찰계약 대상입니다.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입니다.

.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4.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에 따른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 보험업법4조 제1항 제2목의 규정에 의한 손해보험업 중 해상보험을 영위하는 자 또는 기타 특별법에 의한 보험업(공제)중 선박보험(공제)를 영위하는 자이여야 합니다.

. 위의 입찰참가자격을 구비한 자로써 재무건전성 기준인 지급여력비율(보험업감독규정에 의해 입찰공고일 직전 발표 기준)150%이상 이어야 합니다.

 

5. 입찰서 제출

. 입찰서 제출기간 : 2017.10.10.() 09:00 2017.10.13.() 12:00

.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제출 확인은 동 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1항제1-1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6. 개찰일시 및 장소

. 개찰일시 : 2017.10.13.() 14:00

. 개찰장소 : 평택지방해양수산청 입찰집행관 PC

 

7. 예정가격 결정방법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전자입찰시스템 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12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 입찰금액이 예정가격 이하 금액으로 최저보험료를 제시한 보험사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최저보험료 제시자가 2개사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 자동 추첨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입찰 구비서류 및 제출일정

. 구비서류

법인등기부 등본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지급여력비율 증빙서류 1)

대리인 위임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

. 제출일정 : 2017. 10. 13() 12:00까지

구비서류는 정하는 기한까지 반드시 우리 청 운영지원과에 도착하여야 합니다.

우편을 이용할 경우 반드시 우편발송 여부를 우리 청에 전화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 제출장소 : 평택지방해양수산청 운영지원과

주소 :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평택항만길 116

사본 서류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 날인하여 제출

서류 미제출 업체는 입찰 참가를 제한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출된 서류가 위조, 변조, 허위 등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계약체결 이전인 경우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 결정통보를 취소하며, 계약체결 이후인 경우 당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정당한 사유 없이 제출서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에 대하여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6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 조치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 입찰보증금은 면제이며, 전자입찰서상의 지급확약서로 대체합니다.

. 다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7조 및 38에 따라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해당하는 금액을 납입하여야 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같은 법 시행규칙44,용역입찰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에 따릅니다.

1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국가계약법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3. 기타사항

.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계약법령, 회계예규, 고시, 공고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관련 규정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며 입찰과 관련하여 여기에 정한 사항 이외의 사항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등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관련 : 운영지원과(031-680-7215), 해양호 선박관련: 해양수산환경과(031-680-7247), 바다랑호·창명호 선박관련 : 항로표지과(031-680-7272)

 

 

2017.09.28.

평택지방해양수산청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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