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역 전자입찰 재공고[평택·당진항 내 해양폐기물 수거·처리용역(단가계약)]

용역 전자입찰 재공고[평택·당진항 내 해양폐기물 수거·처리용역(단가계약)]
운영지원과 민경훈
2018. 6.19. 116

평택지방해양수산청 공고 제2018-68

 

용역 전자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18년 평택·당진항 내 해양폐기물 수거· 처리용역(단가계약)

. 과업량 및 예산액 : 112, 28,000,000

폐기물 처리량은 추정량이므로 우리 청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습니다.

. 기초금액 : 249,320/(운반·처리비 및 부가가치세 포함)

. 용역목적

평택당진항 내에 수거된 해양폐기물을 폐기물관리법에 따라 적정처리함으로써 깨끗한 해양환경을 유지하고자 함.

. 용역개요(과업지시서 참고)

적치장 및 운반불가로 폐기물이 적치된 곳의 해양폐기물 수거운반 및 처리

폐기물종류 : 폐어망·어구, 폐스티로폼, 폐통발, 폐오일펜스 등

. 용역위치 : 평택·당진항 항계 내

. 용역기간 : 착수일 2018.12.10.

2. 입찰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이하 나라장터라 합니다.) 이용한 전자입찰계약 대상입니다.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단가계약입니다.

.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지역제한 경쟁입찰(경기도, 충청남도) 대상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합니다.) 시행령12조에 따른 참가 자격을 갖춘 자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 폐기물 관리법255항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또는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소각전문)과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생활폐기물) 또는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과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생활계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과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생활계폐기물) 허가받은 업체

. 공동도급은 수집운반 능력이 없는 중간처분(또는 재활용)업체가 폐기물 수집운반업체와 공동도급(분담이행)으로 참여하는 경우만 가능합니다. 이 경우 공동수급대표자는 중간처분(또는 재활용) 허가업체가 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2018. 6. 27. 18:00 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또는 충청남도인 자(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함)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의 이용자 등록안내에 따라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국가계약법률등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어 입찰참가 제한중인 업체는 본 사업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현장설명 및 장소

.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열람장소 : 나라장터 또는 우리 청 해양환경과(031-683-1294)

 

5. 입찰서 제출

. 입찰서 제출기간 : 2018.06.25.() 09:00~2018.06.28.() 12:00

.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단가입찰이므로 단가금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제출 확인은 나라장터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반드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1항제1-1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제1항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개찰일시 및 장소

. 개찰일시 : 2018.06.28.() 14:00

. 개찰장소 : 평택지방해양수산청 입찰집행관 PC

 

7. 예정가격 결정방법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전자입찰시스템 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12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해당 각 번호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 본 용역은적격심사대상으로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2조 및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공고 2018-36, 2018.3.29.)5조 제1 4호 별표4 “추정가격 2.1억원 미만인 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선(예정가격의 84.245%) 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 자동 추첨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하한선 모두 미달 등으로 낙찰자가 없을 경우 또는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을 실시하니 개찰결과를 확인한 후 재공고입찰 할 경우 정해진 기한 내에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입찰무효 등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로서 동 부적격자를 제외하고 2인 이상 유효한 입찰이 성립되어 있는 때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필요한 심사 등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적격심사 서류제출

. 제출대상 : 가격입찰 1순위 입찰자부터 문서로 개별통지 합니다.

. 제출기한 : 문서로 개별통지 시 제출기한 명시

. 제출장소 : 평택지방해양수산청 운영지원과

. 제출방법 : 방문 또는 우(FAX 불가)

적격심사 서류는 제출기한까지 반드시 우리 청 운영지원과에 도착하여야 합니다.

우편을 이용할 경우 반드시 우편발송 여부를 우리 청에 전화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 적격심사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 서류의 미비 등으로 불이익이 초래될 경우 이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적격심사 서류가 위조, 변조, 허위 등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계약체결 이전인 경우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 결정통보를 취소하며, 계약체결 이후인 경우 당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서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에 대하여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6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 조치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 입찰보증금은 면제이며, 전자입찰서상의 지급확약서로 대체합니다.

. 다만,국가계약법 시행령37조 및 제38조에 따라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입하여야 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국가계약법 시행령39,같은 법 시행규칙44조 및용역입찰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에 따릅니다.

. 특히,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1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국가계약법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최종낙찰자로 선정되는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 입찰 참가자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계약법령, 회계예규, 고시, 공고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설계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관련 규정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며, 입찰과 관련하여 여기에 정한 사항 이외의 사항은국가계약법령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등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은 우리 청 운영지원과 계약담당(입찰, 계약, 031-680- 7216) 또는 해양수산환경과 사업담당(사업시행, 031-683-1294)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06.19.

 

평택지방해양수산청 재무관

 

목록

QU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