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지방해양수산청 공고 제2018-106호[2018년 항로표지 장비용품 2차구매(AIS)]

평택지방해양수산청 공고 제2018-106호[2018년 항로표지 장비용품 2차구매(AIS)]
운영지원과 민경훈
2018.11. 5. 61

평택지방해양수산청 공고 제2018-106

 

물품 구매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2018년 항로표지 장비용품 2차구매(AtoN AIS)

. 예정금액 : 7,920,000

. 사업목적

노후화된 항로표지 장비용품을 최신화(구매 및 수리)하여 기능 상태를 강화하고 예비품 보유기준을 준수

. 사업개요 : 물품규격서 참조

AtoN AIS

. 사업기간 : 계약일부터 50

. 납품장소 : 납품장소 하차도(평택지방해양수산청 충전실)

. 기초금액 : 7,920,000

 

2. 입찰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이하 나라장터라 합니다) 이용한 전자입찰계약 대상입니다.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입니다.

.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적격심사 대상으로서 조달청 중소기업자간 경쟁물품에 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조달청 지침 2142, 2018.7.30.)을 적용합니다.

3.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합니다) 시행령12조에 따른 참가 자격을 갖춘 자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제2018-11, 2018.9.21)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등록마감일 현재 나라장터에 세부품명번호 10자리 4321179801(자료수집장치)를 제조 또는 공급로 등록한 업체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소기업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소지한 자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마감일까지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 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신청한 업체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의 이용자 등록안내에 따라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국가계약법률등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어 입찰참가 제한중인 업체는 본 사업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현장설명 및 장소

.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열람장소 : 나라장터 또는 우리 청 항로표지과(031-680-7274)

 

5. 입찰서 제출

. 입찰서 제출기간 : 2018.11.05.() 09:002018.11.08.() 12:00

.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제출 확인은 나라장터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반드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1항제1-1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제1항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개찰일시 및 장소

. 개찰일시 : 2018.11.08.() 14:00

. 개찰장소 : 평택지방해양수산청 입찰집행관 PC

 

7. 예정가격 결정방법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전자입찰시스템 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12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해당 각 번호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 본 사업은 적격심사 대상으로서 국가계약법 시행령42조 및 조달청 중소기업자간 경쟁물품에 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4조제1항제3호 별표3을 적용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선(예정가격의 87.995%) 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적격심사 결과에 따라 종합평점이 최고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심사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하한선 모두 미달 등으로 낙찰자가 없을 경우 또는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을 실시하니 개찰결과를 확인한 후 재공고입찰 할 경우 정해진 기한 내에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입찰무효 등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로서 동 부적격자를 제외하고 2인 이상 유효한 입찰이 성립되어 있는 때에는 차순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9. 적격심사 서류제출

. 제출대상 : 가격입찰 1순위 입찰자부터 문서로 개별통지 합니다.

. 제출기한 : 문서로 개별통지 시 제출기한 명시

. 제출장소 : 평택지방해양수산청 운영지원과

. 제출방법 : 방문 또는 우편

적격심사 서류는 제출기한까지 반드시 우리 청 운영지원과에 도착하여야 합니다.

우편을 이용할 경우 반드시 우편발송 여부를 우리 청에 전화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 제출서류

계약이행능력심사신청서(별지 제1호 서식) 1

이행능력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별지 제2호 서식) 1

항목별 평점 세부내역(별지 제2-2호 서식) 1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신인도 평가기준 심사항목에 해당되는 경우 관련 증빙자료

부도파산 등 재무위험 내용(주거래은행 금융거래사실확인서 등)

* 적격심사 서류가 입찰공고일 다음날 이후에 발생 또는 신고하였거나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함

. 적격심사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출된 적격심사 서류가 위조, 변조, 허위 등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계약체결 이전인 경우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 결정통보를 취소하며, 계약체결 이후인 경우 당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서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에 대하여는국가계약법 시행령76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 조치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 입찰보증금은 면제이며, 전자입찰서상의 지급확약서로 대체합니다.

. 다만,국가계약법 시행령37조 및 제38조에 따라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입하여야 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국가계약법 시행령39,같은 법 시행규칙44,물품구매(제조) 입찰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에 따릅니다.

. 특히,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1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국가계약법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최종낙찰자로 선정되는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계약법령, 회계예규, 고시, 공고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설계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관련 규정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며 입찰과 관련하여 여기에 정한 사항 이외의 사항은국가계약법령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등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은 우리 청 운영지원과 계약담당(입찰, 계약, 031-680- 7216) 또는 항로표지과 사업담당(설계서, 사업시행, 031-680-7274)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10.31.

 

평택지방해양수산청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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