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행정서비스 헌장은 서비스의 구체적인 방법과 절차에 대한 고객 여러분과의 약속입니다. 상호 신뢰와 협조의 바탕 위에서 행정서비스헌장제의 결실을 거둘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뜨거운 성원을 당부드립니다.
  • 모든 고객은 친절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잘못된 점을 지나치거나 덮어두지 마시고 불친절하거나 불편한 사항은 하나라도 고쳐준다는 생각으로 그때그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께서 보시기에 모범이 되며 친절하다고 여겨지는 공무원은 적극적으로 추천하여 주십시오. 널리 알리어 본보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고객의 행정서비스 불만사항 해소 및 친절도 향상을 위하여 민원실에【고객 의견 청취함】을 설치하고,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이겠으며, 민원처리와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의 불친절 행위나 부당 행위가 있는 때에 신고하여 주시면 사후 조치토록 하겠습니다.
  • 우리 청에 의견을 제출할 경우 익명이나 가명으로 신고하시면 회신이 불가하오니 신고인의 주소, 전화번호, 성명을 정확히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이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