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여기, 동북아가 시대를 비추는 푸른 서해바다
그중에서도 대한민국 인구의 50%가 넘는 수도권의 넘실되는 꿈
자막:24시간 잠들지 않는 바다
자막:바로 동북아 물류의 대표 거점항만 평택-당진항에서
자막:미래를 선도하며 꿈을 현실화하는 평택지방해양수산청이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심장 경기도의 유일하게 위치한 평택 당진항.
1980년대만해도 고기잡이 어선이 드나들던 이 작은 포구의 미래가
자막:세계를 향한 원대한 꿈을 품으리라곤 그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가능성은 꿈을 찾는사람들의 것.
자막:1986년 LNG선의 첫 입항과 더불어 새로운 가치에 눈뜨기 시작한 이 항만에서
우리는 더 큰 꿈을 꾸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반세기만에 이루었던 한강의 기적처럼 평택 당진항은 짧은시간속에서 전국항만 중 자막:완성 자동차 물동량 8년 연속 1위.
자막:국제 여객 수송실적 3위
자막:컨테이너 처리량 4위
자막:총 화물량 전국 5위 를 이루는 기적과도 같은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알고계십니까?
자막:선박 점검 및 관리 자막:등대 등 항로표지 설치관리 자막:해양환경정비 자막:안전하고 혁신적인 항만 조성 보안센터 종합상황실 - 항만 보안 관리 다양한 항만 시설 확충으로 효율적 운영. 자막:항만건설 평택당진항 방파제 축조공사. 배수로 정비공사 이 모든것은 11개 지방해양수산청 중 가능 늦게 개청했지만 직원들의 뜨거운 열정과 멈추지않는 혁신으로 불과 20여년만에 이뤄낸 쾌거입니다.
그들의 세심한 손길을 대형사고 제로화에 도전하는 안전한 바다를 만들고, 부지런한 발걸음은 더욱 깨끗한 해양환경을 만들고, 혁신적인 항만관리로 더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항만을 조성하고있습니다.
또한 지치지않는 열정으로 더 나은 내일을 꿈꾸는 항만의 건설업의 길을 도약하고있습니다.
세상 어디로든 이어질수있는 길은 자산입니다.
그리고 그길을 밝은 빛을 비출 평택 당진항.
오늘날 세계의 주목을 받고있습니다.
그것은 평택 당진항에서 자막: 중국 동남아시아를 잇는 물류거점으로 도약하며 자막 : 전 세계 물동량이 몰려들고 있기 때문입니다.
자막:다양한 부두 운영 컨테이너, 자동차, 가스, 철광석, 여객, 잡화, 모래 등 세상에 그 어떤 물류도 소화할 수 있는 다기능 복합 거점항만으로 거듭나고있는 평택 당진항.
자막:약5.869km제곱의 항만배후단지 항만배후단지는 대한민국이 꿈꾸고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역동적인 미래산업을 펼치기에 충분합니다.
그리고 관광, 금융, 주거가 결합된 자막 : 복합신도시들이 함께 성장해나갈 미래가 있기에 이에 오르는 그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혁신에 혁신을 더하며 그간의 바탕으로 더 큰 평택 당진항을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현재 평탱 당진항 64개 선석을 2030년까지 74개 선석으로 확대운영하고 향후 81선석으로 개발추진함은 물론 시대에 걸맞는 자막 : 최첨단의 스마트 항만로의 변화를 이끌며 부가가치를 높이는 일자리 창출과 해양관광형 시민 문화공간 확충을 통한 친환경 항만으로 기업과 협업하며 경제발전과 국가 이익에 이바지할 수 있는 항만으로 그 변화를 주도합니다. 자막 : 스마트항만 물류흐름을 자동화시킨 항만을 말합니다. 기존 항만 시스템, 빅데이터,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정보통신기술, 완전자동화! 일자리 창출 항만 현재 1종 항만배후단지 수입 자동차 POI센터 등 15개 업체 입주 중
평택지방해양수산청은 해양당국 대한민국의 내일을 만들어가고있습니다.
자막:친환경 항만. 아쿠아벨벳 사업과 연계(17~22)(산책로, 자전거도로, 쉼터 등 조성)
자막:경제 발전에 이바지하는 항만
자막:우리는 알고있습니다.
쉼없이 이렇듯 앞서달리며 항만과 바다의 새로운 변화를 주도하는 이유 그것은
자막:미래란 저절로 오는것이 아니라 준비하고 만들어가는 것이라는걸 누구보다 잘 알고있기때문입니다.
자막:당신이 꿈꾸는 바다는 어떤 바다입니까? 모두의 꿈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자막:희망찬 미래가 열릴 수 있도록!!
자막:평택지방해양수산청이 경기도의 중심에서 글로벌해양강국의 미래를 이끌어가겠습니다. - 해양수산부 평택지방해양수산청 -

이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